제7회 대한민국 기독교 영상대전 수상
지난 12월 9일 동숭아트센터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기독교 영상대전에서 총회교육진흥원에서 제작한 “십계명을 찾아서” 어린이 드라마가 입선을 수상했다.
올해로 7번째로 개최가 된 대한민국 기독교 영상대전은 우리 사회의 교회의 영향력 있는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미디어(영상) 콘텐츠들을 더 건강하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 장으로 다양한 장르의 기독교 영상물들이 출품되었다. 특별히 이번 7회 영상대전에 총회교육진흥원에서 제작한 “십계명을 찾아서” 어린이 드라마도 출품을 하였고, 입선의 기쁨을 받게 되었다.
“십계명을 찾아서”는 외우기 힘든 십계명을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하여 쉽게 외우고, 마음속에 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작하게 된 이번 영상은 십계명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기도로 하나님의 귀한 말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되기 위한 도전을 주는 작품이다. 십계명이 그저 딱딱한 율법이 아닌 우리 삶 가운데 꼭 지켜야 하는 은혜임을 깨닫게 하는 이번 작품을 제작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총회교육진흥원에서는 기독교 영상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 청소년들에게 성경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다양하고, 질 좋은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세상의 문화를 변혁시켜 나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취재/제작 : 총회교육웹진팀